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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 4개 그리기
glPointSize() 함수로 점의 크기를 선언해 주지 않으면 점이 안 보인다.
#include <GL/freeglut.h>
void draw(void)
{
glClearColor(1.0f, 1.0f, 1.0f, 1.0f); //배경 색상 설정(흰색)
glClear(GL_COLOR_BUFFER_BIT | GL_DEPTH_BUFFER_BIT); // 화면 초기화
glColor3f(0.0f, 1.0f, 0.0f); //
glPointSize(10.0f); // 점 사이즈
glBegin(GL_POINTS); // 점 그리기 모드
glVertex2f(-0.5f, 0.5f);
glVertex2f(-0.5f, -0.5f);
glVertex2f(0.5f, 0.5f);
glVertex2f(0.5f, -0.5f);
glEnd();
glFlush();
}
int main(int argc, char** argv)
{
glutInit(&argc, argv);//윈도우 운영체제 연결
glutInitDisplayMode(GLUT_SINGLE | GLUT_RGBA | GLUT_DEPTH);//디스플레이 모드
glutInitWindowPosition(700, 300);//윈도우 창 위치
glutCreateWindow("Example");//윈도우 창 타이틀
glOrtho(-1, +1, -1, +1, 0.0, 0.0); //평행 투영
glutDisplayFunc(draw); //display 해주기
glutMainLoop();
return 0;
}
실행 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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